힘차게 시작한 2021년 새해.
새해에는 OTT 서비스 넷플릭스에서 또 어떤 작품들이 멋지게 선보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넷플릭스 회원들이 2월을 기대해야 하는 이유가 한가지 생겼습니다. 바로,
승리호, 이 작품 때문입니다.
승리호 넷플릭스 공개일이 공식 발표되었습니다.
■승리호 2월 5일 대공개
소개
2092년, 지구는 병들고 우주 위성궤도에 인류의 새로운 보금자리인 UTS가 만들어졌다. 돈 되는 일이라면, 뭐든 하는 조종사 ‘태호’(송중기) 과거, 우주 해적단을 이끌었던 ‘장선장’(김태리) 갱단 두목이었지만 이제는 기관사가 된 ‘타이거 박’(진선규) 평생 이루고 싶은 꿈을 가진 작살잡이 로봇 ‘업동이’(유해진). 이들은 우주쓰레기를 주워 돈을 버는 청소선 ‘승리호’의 선원들이다. “오지 마! 쳐다보지도 말고, 숨도 조심해서 쉬어. 엉겨 붙을 생각하지 마!” 어느날, 사고 우주정을 수거한 ‘승리호’는 그 안에 숨어있던 대량살상무기로 알려진 인간형 로봇 ‘도로시’를 발견한다. 돈이 절실한 선원들은 ‘도로시’를 거액의 돈과 맞바꾸기 위한 위험한 거래를 계획하는데… “비켜라, 이 무능한 것들아. 저건 내 거다!”
출연
송중기, 김태리, 진선규, 유해진
공개일 확정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우주를 뒤덮은 쓰레기 더미 위로 우뚝 서있는 승리호와 승리호 선원들이 위풍당당하게 서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연 이들이 어떤 쓰레기를 주우며 이야기가 진행되는지 궁금증을 만들어내는데요.
특히 한국 최초로 시도되는 우주를 배경으로 한 SF 블록버스터라는 점에서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서 궁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가 되는데요.
평소와 다름없이 쓰레기를 수거하던 승리호 선원들 앞에 나타난 대량살상 무기인 인간로봇 도로시.
거액의 현상금이 걸려있는 도로시를 팔아 제대로 한몫 챙기려는 계획을 세우지만 상황은 예측과 다르게 흘러가기 시작합니다.
과연 승리호 선원들이 원하던 돈을 손에 넣을 수 있을지.
2021년 2월 5일 넷플릭스에서 함께 확인해요!
오늘은 승리호 넷플릭스 개봉일 공식 발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