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길동-성내동 중식 맛집 : 사미반점 길동점

반응형

 

 

오늘은 중식이 먹고 싶은 하루.

요기요 어플을 켜고 탐색전을 했어요.

 

그중에서 최근 7일 동안 리뷰가 많은 곳을 알려주는 항목도 있는데요.

마침 사미반점이라는 중식당을 발견! 바로 주문을 했습니다.

 

 

 

 

다양한 메뉴중에 세트 (짬뽕+짜장+찹쌀 탕수육/18,000원)을 시켰어요. 

요즘 배달은 기본 40분인데, 20분 만에 도착하네요!

 

 

 

 

 

 

 

기본 짜장도 간짜장처럼 소스가 따로 오고, 짬뽕면도 따로 포장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면종류는 짧은 시간에도 퍼질 수 있어서 그런가 봐요.

요구르트 2개는 서비스:)

 

 

 

 

 

 

 

 

아직 짜장 소스를 붓기 전인데 튀김 보이시나요?

부산에는 계란 프라이를 준다는 이야기는 들어봤는데..

사미반점은 신기하게 새우튀김을 주네요ㅋㅋㅋ

살이 통통하고 바삭한 게 맛있었어요.

 

 

 

 

 

짜장 소스 투척★

소스 양이 많아요. 고기와 야채들도 푸짐하네요.

 

 

 

 

 

 

 

새우튀김이 들어있어서 일단 독특했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어서 짜장밥도 맛있을 거 같아요!

 

 

 

 

 

 

 

 

 

짬뽕은 뚜껑을 열면 랩으로 한층 더 보호되어 있어요.

국물요리다 보니 안전하게 꼼꼼하게 포장해주신 듯해요.

짬뽕도 면이 따로 와서 넣어주었어요.

 

 

 

 

 

 

 

 

해산물이 푸짐하고 면을 따로 넣으니 더 쫄깃하네요.

근데 조금 매운 편이에요. 맵기 조절을 할 수 없었는데 엄청 매웠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 맛있게 먹긴 했는데 매운 거에 약하신 분들은 좀 힘들듯해요ㅠ

 

 

 

 

 

 

뽀얀 찹쌀 탕수육은 언제나 사랑이죠.

탕수육 소스와, 간장소스 2가지가 있어요.

뜨겁진 않았지만 눅눅하지 않고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 총평

일단 배달이 빨랐고, 포장이 깔끔해요.

면이 따로 포장되어 있어 면이 살아있는데, 짜장면에 새우튀김은 재밌었어요.

짬뽕은 많이 얼큰한 편이라서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힘든 메뉴예요ㅠ

딱 해장용으로 정말 좋겠다 생각했어요.

찹쌀 탕수육은 바삭쫀득한게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세트메뉴 다 좋았고, 다음에 다른 메뉴로 한번 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 사미반점 : 길동점

  • 서울 강동구 천중로 171 보현빌딩 1층 103호
  • ☎ 0507-1418-3255
  • 영업시간 - 월 휴무, 화~일 10:00 ~ 18:50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