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편스토랑 이경규 복돼지라면 : CU 편의점

반응형

 

 

 

요즘 핫한 예능 프로그램이 있죠?

신상출시 편스토랑!

 

편스토랑: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만 먹기에는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편의점에 출시되는 신개념 신상 메뉴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한때 꼬꼬면으로 하얀 국물 라면의 열풍을 일으켰던 이경규씨가 또 이색 라면을 선보였습니다.

뽀오얀 돼지국밥이 떠오르는 복돼지 라면인데요, 제품은 복돼지면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CU편의점에서 판매가 되고 있고, 가격은 3,500원이에요.

라면 치고는 비싸다?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그래도 돼지고기 토핑이 제법 푸짐하다네요.

벌써 입소문이 많이 나서 품절된 편의점도 많다고 하던데, 운 좋게 득템 했어요.

 

 

 

 

 

 

 

 

 

만드는 법은 간단합니다.

밀키트로 출시되어 준비과정은 하나도 없어요.

1. 라면사리와, 분말수프, 동결건조파, 돼지고기 토핑을 넣는다.

2. 뜨거운 물을 내부표시선까지 붓는다.

3. 용기를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한다. 4분(1,000W)

4. 조리된 라면에 만능 채소향미유를 넣고 잘 섞어서 맛있게 먹는다.

5. 기호에 따라 다진 양념장을 추가한다.

 

 

 

간단하죠? 일반 컵라면이랑 똑같아요.

 

 

 

알찬 구성.

돼지고기 토핑이 생각보다 큼직해서 놀랐어요.

 

 

 

 

 

 

 

조리법 그대로 재료를 넣고 뜨거운 물을 부어 전자레인지에 4분!

전자렌지에 들어가기 전부터 구수한 사골국물 냄새가 나더라고요.

 

 

 

 

 

 

 

 

 

짜잔~ 비주얼 실화인가요?

먹기 전부터 맛있는 느낌!

 

 

 

 

 

 

 

 

 

 

 

바로 채소향미유를 넣어주고,

저는 칼칼한, 얼큰한 맛을 좋아해서 다대기까지 바로 추가했어요.

처음이라 다대기는 반만 추가했는데, 다 넣어도 될듯해요ㅋㅋ

살짝 매콤한 맛이지 매운맛은 아니어서 어린아이도 잘 먹을 듯하네요.

 

 

 

 

 

 

 

라면엔 역시 삼각김밥이죠.

일반 컵라면을 생각하고 2개를 샀는데, 배 터질뻔했어요.

복돼지면에 고기가 많아서 생각보다 포만감이 빨리 오네요.

편스토랑 우승 상품 치고는 기대보다 아쉬운 제품들도 있었는데,

오랜만에 만족한 우승 상품!

라면 치고 가격이 높은 편이지만 아깝지 않은 맛!

기회가 되신다면 꼭 드셔 보세요:)

 

 

 

 

 

 

 

내돈내산 리얼후기입니다:)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