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SNS에 난리난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오늘은 SNS에서 핫하다는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를 가져왔어요.

검색하다 발견해서 찾아보니 정말 간편하게 요리가 가능해요!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드릴게요:)

 

 

 

 

■ 순두부 열라면 레시피 (2인용)

 

열라면 2개

순두부 1모

계란 2개 (생략가능)

후추 약간

물 550ml (저는 600ml인데 살짝 아쉽)

 

 

 

★1인용 레시피

1인분: 라면 반개 + 순두부 반모

1.5인분: 라면 한개 + 순두부 반모

 

 

 

 

 

저는 2인용 레시피로 열라면 2개와 순두부 한모를 준비하였습니다.

계란은 생략해도 된다는데 저는 추가했어요~

 

 

 

 

먼저 냄비에 물과 순두부를 같이 넣고 끓여줍니다.

물은 일반 라면을 끓일때 보다 반정도 적게 넣으면 되는데요.

저는 600ml 넣었는데 조금 심심했어요.

아무래도 순두부에서 물이 나오니까 550ml가 딱 좋아보이네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과 스프를 다 넣어주세요~

그냥 라면 끓이는 것과 똑같아요ㅋㅋ

기호에 맞게 고추나 파 등을 추가해 주면 더 좋아요!

 

 

 

 

 

 

 

 

면이 익어가면 계란을 추가해줘요.

그리고 마지막에 후추가루 톡톡하면 마무리!

 

 

 

 

 

물 조절을 실패해서 살짝 심심했지만

그래도 간단한 재료로 간편하게 요리 가능해서 좋았어요.

매운거 좋아하시면 청양고추를 조금 추가해도 좋겠네요.

다 먹고 마지막에 밥 까지 말아 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니까 든든하게 마무리 가능!

 

 

 

다음에 또 해먹어야지:)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