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 : 괜찮네?

반응형

 

 

 

 

 

오늘 저녁은 뭐 먹지 고민하다가

귀찮고, 피곤하기도 해서 요기요를 켜봤어요.

 

 

 

네네치킨 6천원 할인~!?

 

 

평소 다른 치킨들을 즐겨먹었는데 6천원 할인이라니 그냥 지나갈 수 없더라고요.

마침 신메뉴도 나왔다길래 고민없이 메뉴도 바로 정해졌죠. 청양마요!

 

 

보니까 기본 4천원 할인 + 카카오페이 결제 2천원 할인으로 총 6천원 할인이었는데요

슈퍼클럽을 이용 중이어서 3천원 추가 할인받았더니 총 9천원 할인이 되네요;;

 

 

그렇게 도전해본 네네치킨 청양마요 순살은... 주문이 조금 밀렸는지 90분을 기다렸어요ㅠㅠ

 

 

 

 

긴 기다림 끝에 도착한 치킨★

치킨박스와 봉지에는 콜라, 양파, 소스가 들어있어요.

 

 

 

 

 

 

 

네네치킨 오랜만에 시켜보는데 이 박스는 여전히 그대로네요ㅋㅋㅋ

 

 

양파 한 봉지에 청양마요 소스 2팩, 그리고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바로 그릇에 옮겨보았습니다.

 

 

 

 

 

 

소스 자체는 살짝 매콤한 느낌이고 청양고추로 맵기를 조절하실 수 있어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하긴 하지만 청양고추는 살짝만 넣어서 먹었습니다.

 

 

 

 

 

 

 

 

 

순살 후라이드 그대로 하나 먹어보고, 청양마요랑도 함께 먹어봤습니다.

치킨은 먹다 보면 물릴 때가 있는데, 소스랑 곁들이니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어요.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도 청양고추를 안 넣으면 매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양념소스와 소금도 있으니 번갈아 가며 배불리 먹었네요.

 

 

 

 

 

 

양파와 마요 소스도 넉넉하고 맛도 좋았고 치킨은 바삭하고 고소해서 마음에 쏙 드네요.

다만 계속 먹기엔 조금 느끼할 수 있으니 청양고추를 넣으시거나 양념소스나 소금이랑도 같이 먹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은 콜라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