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새해 식빵 테스트 나의 성격 알아보기

반응형

식빵 캐릭터로 나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다?

 

2023년 새해를 맞아 새해 계획들은 다들 세우셨나요?

저는 올해 귀찮아서 미루기만 했던 운동을 다시 시작하며 건강을 지키는게 목표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새해를 맞아 새해 식빵 테스트를 가져왔는데요

테스트를 하며 새해 다짐이라던가 계획을 다시 정비해보는 건 어떨까요?

 

아래에 새해 식빵테스트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함께 식빵 구우러 출발!!

 

저는 먼저 연락하기보단 답장을 선호하는 편!

대화도 주도하기보단 리액션을 좋아합니다.

 

 

MBTI 형식이라 답을 누르면서 대충 어떤 성향이 나올 지 감이 와요 ㅋㅋ

그러면서 나의 성격도 한번 더 떠올보게 됩니다.

 

 

총 12문장이라 가볍게 해보기 좋아요.

가봤던 곳을 또 가게되면 저는 익숙한 길로 빠르게..!

 

 

친구가 운전 중 졸려하면 휴게소로 유도하는 편이에요.

껌이라던지 음료수를 마시면 잠 깨는 데 도움이 되더라구요.

 

 

내가 받고 싶은 새해 선물은? 내가 필요한 선물!

해돋이를 보러 가기 전 날에는 망하지 않도록 세세하게 찾아보고 출발합니다.

 

 

이렇게 총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해주면 심리테스트는 끝이 납니다.

얼마 안걸려서 금방 끝났어요 ㅋㅋㅋ

 

과연 저는 무슨 식빵일지...!!

 

두둥. 저는 정자세로 세배하는 모범 식빵이 나왔습니다.

MBTI로 따지면 ISTJ로 나왔는데, 12문제의 간단하게 끝난 테스트지만 찰떡같고 신기하네요 ㅋㅋㅋ

 

그럼 각각의 다른 결과들도 MBTI로 한번 살펴볼게요!

  • 띵킹 식빵 INFJ: 마음을 쉽게 열지 않음, 사람과의 관계 빠르게 판단함, 집에 있지만 부르면 나감
  • 망상 식빵 INFP: 공감왕, 선입견 없음, 스트레스 잘 받음
  • 분석 식빵 INTJ: 속 얘기 잘 안 함, 혼자 있는게 편함, 감정 기복 없음
  • 마이웨이 식빵 INTP: 독립심 강함, 혼자서도 잘 놈, 지나치게 솔직함
  • 게으른 완벽주의 식빵 ISFJ: 상대방 잘 맞춰 줌, 게으른 완벽주의자, 도덕적 잣대 높음
  • 귀차니즘 식빵 ISFP 귀차니즘 끝판왕, 집돌이, 집순이, 약속 취소되면 은근히 좋아함
  • 모범 식빵 ISTJ: 외로움 잘 안 탐, 나한테만 피해 안 주면 됨, 잘난 척 잘함
  • 극현실주의 식빵 ISTP: 기계적으로 공감함, 남들보다 에너지 고갈 빠름, 웬만한 문제는 그냥 잘 넘어 감
  • 오지랖 식빵 ENFJ: 모두에게 친절함, 모든 사람에게 사랑 받고 싶어 함, 유머 감각, 센스 있음
  • 즉흥 식빵 ENFP: 각종 모임, 파티 좋아함, 사소한 것에 행복감 느낌, 주변 사람에게 관심 많음
  • 노빠꾸 식빵 ENTJ: 따듯한 말보다는 잘 챙겨 줌, 어려운 일 쉽게 처리 잘 함, 자기 일 잘하는 사람 좋아함
  • 작심삼일 식빵 ENTP: 기본적으로 똑똑함, 좋아하는 것 하면 에너지 충전됨, 답정너에게 끝까지 원하는 대답 안 해줌
  • 의리 식빵 ESFP: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 친구들과 약속은 빼지 않음, 즉흥적으로 하고 싶은 게 많음
  • 허세 식빵 ESTJ: 내 힘든 얘기 잘 안 함, 위로보다 해결책 제시함, 한번 싫은 사람 끝까지 싫음
  • 꿀 빨러 식빵 ESTP: 직설적이고 솔직함,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임, 하고 싶은 것 해야 직성이 풀림
  • 사회생활 만렙 식빵 ESFJ: 주변 사람과 두루두루 다 친함, 처음 보는 사람과 터울 없음, 상대가 좀 불편해도 대놓고 말하지 않음

 

▶새해 식빵 테스트 바로가기

 

 

새해 식빵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식빵 캐릭터로 보는 새해 나의 성격은? | 식빵 테스트 | 2023 식빵 캐릭터 테스트- 케이테스트 | 퍼스널컬러 테스트 진단 크리스마스 테스트 mbti 눈꽃 눈송이 테스트

ktestone.com

 

오늘은 새해 식빵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