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연애 성향 알아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길도깨비입니다.

 

MBTI 테스트는 여전히 인기가 많은데요.

요즘 SNS를 통해 인기가 많아진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가 있다고 하는데..

 

궁금한 건 못 참기에 저도 바로 해봤습니다 ㅋㅋㅋ

 

연인, 친구와 함께 해보고 서로의 연애 성향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결과와 링크까지 함께 알아볼게요!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는 총 12문항으로 결과를 금방 알 수 있어요.

스마일 모양이 색깔과 표정이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 질문을 보니 내향형인지 외향형인지 알아보는 게 딱 MBTI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질문이 어렵지가 않아서 바로바로 클릭이 되더라고요.

친구가 우울해서 쇼핑을 했을 때의 반응은 조금 고민하긴 했어요 ㅋㅋㅋ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 문항들은

이렇게 I/E, N/S, F/T, J/P 를 측정하고 바로 결과를 뽑아주는 것 같네요.

 

 

저의 스마일 연애 테스트 결과는 버건디 스마일이 나왔네요 ㅋㅋㅋ

MBTI 유형별로 살펴보면 저는 ISTP라고 합니다.

 

[그 외 결과들]

ISTP 베이지 스마일
ISFP 그레이 스마일
ISFJ 네이비 스마일
ISTP 버건디 스마일
INTP 그린 스마일
INFP 스카이 스마일
INFJ 브라운 스마일

ESTP 옐로 스마일
ESFP 퍼플 스마일
ESTJ 민트 스마일
ENTP 레드 스마일
ENFP 올리브 스마일
ENTJ 블루 스마일
ENFJ 오렌지 스마일

 

여러분들의 연애 성향은 어떤지 스마일 연애 테스트 링크를 타고 한번 확인해 보세요:)

 

오늘은 스마일 연애 테스트 MBTI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