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부자 운 테스트

반응형

부자 운 테스트 - 나는 어떤 방식으로 부자가 될 운명일까?

2021년 목표를 다들 계획하고 세우셨을 텐데요. 나는 과연 부자가 될 운명일지! 재미로 보는 간단한 테스트입니다.

 

▶부자 운 테스트 바로가기

 
 

'부자 운' 테스트 : 나는 어떤 방식으로 부자가 될 운명일까?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총 7가지의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스타트!!

 

1. 천만원을 내고, 보고 싶은 미래를 딱 10초간 볼 수 있다면 당신의 선택은?

저는 미래를 걱정하기보단 현재에 최선을 다하고 싶기에 노!

 

 

2. 지금 당신의 지갑 환경은?

여러 혜택의 카드들도 몇 개 있지만 현금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기에 3번!

 

 

 

3. 공항에 도착한 당신의 모습을 떠올려 보면?

저는 약속장소를 허겁지겁 가는 걸 싫어하는 편이라 항상 넉넉히 가는 스타일입니다.

 

 

7가지의 간단한 질문에 답을 하면 테스트 결과가 나옵니다.

저의 결과는 과연!?

 

 

"타고난 사업가"

 

저는 사업가로 대박이 날 타입이래요ㅋㅋ

독창적인 아이디어로,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을 만들어가는 억만장자!

 

세부사항을 보면 정말 저를 이야기 하는 듯이 신기하네요.

 

부자 운 테스트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다른 심리테스트 바로가기

 

2021 운명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2021 운명 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심리학을 배운 길도깨비가 소개하는 2021 운명 테스트입니다. 신년 운세를 찾아보는 건 귀찮고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고 재밌는 운명 테스트를

roadgoblin.tistory.com

 

 

귀인 테스트 - 나의 귀인 유형은?

귀인 테스트 - 나의 귀인 유형은? 오늘은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의 귀인 유형을 찾아보는 귀인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귀인 유형이 무엇인지, 그리고 나에게 찾아올 귀인은 누구일지에

roadgoblin.tistory.com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