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반응형

케이 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

오늘 소개해드릴 심리 테스트는 케이 테스트의 퍼스널 컬러 테스트입니다. 진짜 나의 모습을 찾아가는 본격 취향 분석 테스트로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지, 성격 편을 한번 같이 알아봐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바로가기

 

총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럼 한번 시작해볼까요?

 

 

처음 보는 친구들에게 나는?

 

 

 

주말에 난?

방구석 집돌이 스타일이라.. 혼자 있는 게 싫지 않은 편!

 

 

 

친구들과 놀 때 나는?

저는 소수로 모여서 소소하게 노는 게 좋아요. 너무 많이 모이면 얘기도 따로하고 같이 노는 느낌도 덜나고 아쉽..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과연 저의 결과는!?

 

 

어떤 일이든 꾸준히 해내는 우등생

페리글라스 블루 컬러가 나왔어요!

 

나의 성격 유형과 조심해야 할 부분, 그리고 나와 잘 맞는 성향도 나오네요.

만나면 좋은 컬러와 거리두기가 필요한 컬러가 나와 친구나 지인과 매칭해 볼 수도 있어요.

 

케이 테스트의 퍼스널 컬러 테스트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다른 심리테스트 보러가기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오늘 소개해드릴 심리테스트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한번쯤 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만한 해리포터 세계관에는 4개의 기숙사가 있는데

roadgoblin.tistory.com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요즘 맨날 집돌이 생활만 하다 보니 이렇게라도 랜선 여행을 떠나 봅니다.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 일지 한번 같이 해봐요. ▶MBTI 유형별 여행

roadgoblin.tistory.com

 

 

2021 운명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2021 운명 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심리학을 배운 길도깨비가 소개하는 2021 운명 테스트입니다. 신년 운세를 찾아보는 건 귀찮고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고 재밌는 운명 테스트를

roadgoblin.tistory.com

 

오늘은 케이테스트, 퍼스널 컬러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