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 테스트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반응형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요즘 맨날 집돌이 생활만 하다 보니 이렇게라도 랜선 여행을 떠나 봅니다.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나는 어떤 유형 일지 한번 같이 해봐요.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바로가기

 

MBTI 유형별 여행탐구생활

심심할 땐 봉봉!

kr.vonvon.me

 

총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랜선 여행을 한번 떠나볼까요?

 

 

이번 여행은 어디로 떠나볼까?

 

저는 항상 리뷰와 검증된 정보를 좋아합니다.

 

 

 

우리 여행지 가서 뭐할까?

 

편안한 장소에서 느긋하게 힐링하기!

어렸을 땐 액티비티를 좋아했는데 자연스럽게 나이와 함께 힐링이 좋아졌어요..

 

 

 

자, 그럼 여행 일정을 정해보자

 

일정이 늦춰지더라도 모두 다 함께 가야 제맛이죠!

 

 

 

드디어 여행 장소를 정했다!

 

즉흥적인 여행보다는 미리 알아보고 가는 게 좋아요.

 

 

 

자, 이제 숙소를 예약해보자!

 

저는 모르는 사람들과의 파티보다는 우리끼리 놀 수 있는 곳!

 

 

 

여행 계획을 짜볼까?

 

저는 제가 여기저기 찾아서 계획에 앞장서는 편이에요.

 

 

 

12가지의 간단한 질문에 답하면 결과가 나옵니다.

과연 저의 결과는!?

 

 

"일석이조 여행집사"

 

차분하게 상황을 정리하는 여행지 최고의 서포터래요.

서로 다른 의견도 적절히 조율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타입!

 

나와 어울리는 서울 여행지도 추천해주네요.

추천 여행지 자세히 알아보기를 클릭하니까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을 추천받았어요!

밤도깨비 야시장을 가는 길도깨비?!

 

서울관광재단에서 에어팟 프로와 스타벅스 추첨 공유 이벤트도 진행중입니다.

MBTI 유형별 여행탐구 테스트

여러분도 한번 해보세요!

 

▶다른 심리테스트 보러가기

 

귀인 테스트 - 나의 귀인 유형은?

귀인 테스트 - 나의 귀인 유형은? 오늘은 성격으로 알아보는 나의 귀인 유형을 찾아보는 귀인 테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나의 귀인 유형이 무엇인지, 그리고 나에게 찾아올 귀인은 누구일지에

roadgoblin.tistory.com

 

 

2021 운명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2021 운명 테스트 - 신이 나를 만들 때 심리학을 배운 길도깨비가 소개하는 2021 운명 테스트입니다. 신년 운세를 찾아보는 건 귀찮고 번거롭다 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고 재밌는 운명 테스트를

roadgoblin.tistory.com

 

반응형

비슷한 사용자분들이 좋아한 글